본문 바로가기
캠핑

오염되지않아요 캠핑 테이블보 식탁보 테이블매트 방수처리 물티슈 쓱쓱 끝! 실제 사용후기 쎄레노캠핑 캠핑 감성

by bytheway 2023.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온이 더 내려가기 전에 캠핑 바짝 다녀왔습니다.

작년 캠핑 우드테이블보 구매하였는데 난로에 그만...

쭈꾸리가 되었는데요, 계속사용하다 이번에 비슷한 제품으로 구입완료.

가격대비 좋을 것 같아 예상되로 만족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실제 사용후기 한번 보실까요? 불길한 예감은 이제부터,,,

 

색상은 모카브라운입니다, 가장 무난한 색상인 것 같아요,

사이즈는 950X550 이에요, 불길한 예감은 이제부터.....

참고로... 제 테이블 사이즈는 900x600mm입니다.

기존 테이블 사이즈는 원래는 1500x600mm였지만,

미니멀 스타일로 변경하여 캠핑테이블 중간사이즈로 변경하였는데요,

좀 부족하지만 사용하는데 큰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서브테이블 가지고 다녀요ㅎㅎ)

자! 이제 캠장에 직접 가지고 가서 테이블에 펼 펴봅니다..

(가기 전 사이즈 한번 체크해야 했었습니다....)

텐트 셋업과 테이블만 펼치면 모든 세팅이 끝나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딘가 사이즈가 이상함을 감지하며,

와이프의 뒷짐과 차가운 기운이... 저는 바로 차에서 짐을 가져온다며

시원한 맥주를 아내에게 건네주어 웃음만 보여주었습니다.ㅎㅎ

다음번 다시 재 주문을 도전하며 마무리~

반응형

색상은 총 6가지입니다. 레몬, 모카브라운, 초콜릿, 다브라운, 코랄, 민트

쎄레노캠핑 테이블보의 가장 좋은 점은 한쪽 부분에

수납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재질도 방수처리되어 음식물 및 오염되는 즉시 물티슈 쓱싹~

저는 이번에 캠핑 다녀와 세탁기 이용하였습니다,

(문제없어요~ㅎㅎ)

혹시 캠핑테이블보 고민하고 계신다면 쎄레노캠핑 테이블보

강력 추천합니다. 사이즈 상세 확인하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