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스피커 오아 블루투스 스피커 우드 휴대용 작지만 알차네요, 오아 아이브릭 OA-SP600 GW(골든우드)

by bytheway 2023.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시간에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제 돈 제산 캠핑용으로 딱 좋은 아이템 소개합니다!

구매시기는 작년 가을에 구입했어요,

포스팅하려 한참 까먹었는데,, 창고 정리 중 생각이 남!

사진은 구매 후 오픈하여 찍은 겁니다~ 지금도 별반 다르지 않아요~

단, 불냄세 고기 훈제냄세만 납니다~ㅎㅎ

생각보다 사이즈 아담합니다. 가벼워요~

오아 아이브릭 OA-SP600 "SPEC"

사이즈: 150 x 85 x 75 

무게: 510g 

충전시간: 약 4시간

최대 재상시간: 약 10시간

스피커 출력: 16W

음대역: 90Hz - 20KHz

블루투스 작동범위 거리: 10m

정격입력: DC 5v , 1A

지원음원포맷: WAV, FLAC, APE, WMA, MP3, SBC, AAC

충전 타입은 5핀 이에요, C핀이면 얼마나 좋았을걸,,,ㅠ

하지만 디자인과 색감에 용서가 되네요

충전 중에는 빨간 램프 LED 들어와요,충전 버튼 바로 위!

충전 완료되면 파란 램프 LED 들어옵니다

지금까지 캠핑장에서만 사용하였는데, 

소리음질 다른 것과 비교해 봐도 절대 나쁘지 않습니다,

고가의 제품과는 비교대상이 되지 않지만 휴대용으로

특히 여행, 캠핑장의 용도로 사용한다면 추천드려요,

가정용으로도 강추합니다. 사용한 지 10여 개월이 지났지만 고장 한번 없네요,

오아 브릭스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대비 가성비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