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 코베아 휴대용 부탄가스 이소가스 난로 핸디썬 손난로 추천 화력 강해요:)

by bytheway 2023.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주 지날 때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작년 이맘때는 이렇게 까지 춥진 않은 것 같아요,

기억에 작년 10월 말 캠핑장 찾았을 때 반팔 입고 갔었던 기억이~

(물론 바람막이 잠바는 챙김ㅎ)

"캠핑 휴대용 부탄가스 손난로"

오늘 소개템은 코베아 제품의 휴대용 부탄가스난로 제품입니다.

요 제품은 캠핑장비 중 가장 고민했던 난로인데요, 비코즈으..

가지고 다니기에 참 예매하다 생각 들었거든요~

지인의 후기도 들어보고 제품 블로그등 참고하였지만, 결론은

구매하여 지난주에 사용했는데 엄청 만족합니다~!

반응형

구매는 아무 사이트 검색창에 "코베아 핸디썬"검색하여 구매완료!

(저는 2개를 구매했고요)

이소가스 230g 사이즈 알맞은 것 같아 결합하니,

테이블의 적당한 높이에 안착완료!

텐트 셋업 후 날씨가 추워 코베아 핸디썬 가스히터 온!

오~생각보다 따뜻합니다, 히터갓 손바닥과의 거리가 멀어도 따뜻해요,

완전 기대이상으로 만족합니다만,,, 가스 소리가 좀 커요,,ㅎㅎ

하지만, 쌀쌀한 날씨에 손 따뜻하면 이 정도 소리는 문제없어요

아이가 있는 가정은 조심해야 할 듯요!

저희는 테이블에 놓고 사용했는데 아이들 앞에 놓지 않았어요,

이소가스 230g 각 1개씩 사용하니 1박 사용으로 충분합니다,

(2박 사용 시 여분 가스 준비하심이 좋을 듯해요)

캠핑 휴대용 가스난로 코베아 핸디썬 추전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