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통신 후기]❀ MINI 대표 ❀님의 미니게임 후기

by bytheway 2022. 7. 25.
반응형

듣기만 했지 나도 언젠간 미니게임 참여하고 싶다

생각만 했었는데

새벽에 무슨 용기 인지 글이 올라와서 참여했어요!

사실 처음에 룰이 이해가 안 간다고 채팅 드렸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넘 다정하고 스윗하셨어요 🫶🏻

그렇게 시작된 두근두근 제 첫 미니게임


다 모여서 시작하기 전에 사진 찍었는데

착장 보이시나요..? 미니게임 처음인거 팍팍 티내는

저 말도 안되는 의사가 접니다. ( 한 분이 안나오셨네요 ㅠㅠ )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게임은 마지막 두 게임인데요,

바로 주사위 + 룰렛 배팅 게임

요리 만들기 ( 2:2 ) 게임 입니다!


그치만 엄청난 똥소니인 저는 아무리 주사위를 돌려도

압도적으로 다른 주대님들보다 적은 수가 나와

배팅을 적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1 두개 모냐,,

이렇게 한 판이 맹맹하게 끝나고

두번째 판 시작에 앞서서

응원을 받고 :)

응원 받는 중 🫶🏻

그리고 주사위를 돌렸는데 이번에는 꽤 큰 수가 나왔어요!

드디어 드디어

9 라는 수가 나와서 9덩을 걸고 룰렛을 돌렸습니다

그런데?

네 맞아요 잃었어요

해변으로 냅다 튕겨져 나가서 엉엉 우는 저와 힐 해주는 주대님들,,


마지막으로 추가적으로 한 게임은 2:2로 팀별로 요리를 하는 게임!

똥소니인 저와 다른 주대님 😅 이렇게 같은 팀을 했어요

먼저 요리를 해온 팀은 각각 50마일!

 

결과적으로 우리팀 졌어요

근데?

왜냐구요?

바로 추가 미션인

해로동혈을 채집한 사람은 100마일을 주거덩요 😋 냠냠굿

저희 팀은 재료는 다 모았지만 요리 할 시간은 없었어용

근데?

헤헤 들리시나요 주최자 주대님 텅장 되는 소리가..?

저희 팀은 해로동혈을 하나씩 잡아서 100마일씩 획득 😘


게임이 끝나구 마시는 커피,, 달다,, 아니 쓰다

저 쿨한 주최자 주대님의 포스,, 보이시나요?

처음 참여 하는건데도 정말 친근하게 대해주시고 감사했어요

통신 후기는 처음인데 정말 행복했어요 노는 동안

왜 쓰다보니까 또 이불팡팡 글이 되어가는지 모르겠네요

마지막 찰칵 💗


돌아오니 이렇게나 많은 선물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똥소니 인 줄 알았던 저는 100마일을 탔어요

헤헤 꿀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