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목록과 엔딩 리스트

by bytheway 2022. 7. 21.
반응형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스팀, pc용 CD 게임 포함입니다:)

이것은 무엇이냐 하면 제가 지금까지 게임 라이프를 즐기면서 엔딩 본 게임 목록입니다:)

빨간색으로 적힌 횟수는 게임 진행 회차수입니다!

곧 나올 여궤와 진행중인 하궤3rd 제외하고 궤적 시리즈는 클리어했고 아틀리에 시리즈는 루루아 뺀 아란드와 황혼, 비밀 시리즈 클리어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신비 시리즈와 네르케가 남았..)

풍화설월은 뭐 굳이 말 안해도..ㅎㅎㅎ

미네랄타운과 모동숲은 엔딩 아닌 엔딩이 있지만 그렇다고 "끝!"은 아니기 때문에 무한대 표시를ㅎㅎ

실드는 어제 막 엔딩봐서 dlc 배송 기다리는중입니다!

이 사진은 엔딩을 아직 안본 게임 목록입니다!

방치했거나 점점 늘어나서 뒤늦게 추가되었거나(마녀의샘, 샤이닝펄, 레이튼저니) 진행중인...ㅎㅎㅎ

파란줄 표시안한 실드 먼저 엔딩을 봐버렸네요..

페로소나는 로얄 출시 후 즐긴 다음 할 예정이고 아틀리에 시리즈는 차근차근 순서대로 하는중이고 스팀은 손이 잘 안가고..

암튼 제발 그만 사고 마저 엔딩을 봐야하는데 역시 어렵네요ㅜㅜ

그래도 파란줄 꼭 이번달 안으로 끝내야만...

암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