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품 구입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크림 SS 591ml 2023최신 켄처 빨대 차안에 컵홀더 쏘옥~ 딱이에요

by bytheway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소개템은 텀블러입니다. 텀블러 종류 정말 많이 있습니다. 며칠을 고민 끝에 스타벅스와 스탠리 콜라보 에디션으로 나온 텀블러를 구입했는데요, 591ml 크기와 사이즈와 디자인, 크림컬러에 맘에 들었는데요, 이것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네요, 커피를 좋아해서 하루에 2~3잔씩 꼭 마시는 편인데 이제 집에서 아침에 나갈 때  커피 한잔으로 오후까지 여유롭게 마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스탠리 텀블러는 워낙 유명합니다. 스탠리 브랜드는 미국의 아웃도어 용품 전문 회사입니다. 1913년 설립되었고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역사 깊은 브랜드입니다. 특히 보온병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으며, 처음 스탠리 제품사용시기는 아이가 태어난 이후로 사용해 보았는데요 스탠리제품 정말 보냉보온효과는 좋았습니다. 확실히 타사 제품보다 잘 되는 것 같아요, 캠핑용품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타사 텀블러와는 다르게 보온보냉기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저 또한 캠핑을 좋아하여 스탠리 제품 워터지그를 사용하는데요 실제로 얼음을 넣어놓고 다음날 아침에 열어보면 거의 녹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을 정도였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종류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우선 디자인 측면에서 스테인리스인지 플라스틱인지 선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저는 무조건 스테인리스로 선택하였 그요, 최대 고민 중 하나는 보온보냉 효과가 좋은 밀폐형으로 해야 할지 오픈형 빨대 타입으로 해야 할지 고민고민 했지만 결국 오픈형 빨대타입으로 선택했습니다. 빨대타입 단점으로는 얼음이 밀폐형보다 빨리 녹는다는 단점이 있어요... 플라스틱 소재의 단점은 가볍고 휴대성이 좋지만 보온보냉이 오래가지 않습니다. 가벼운 걸 선호하신다면 플라스틱 텀블러를 추천드려요, 

스테인리스 텀블러 세척은 매일 하면 좋지만 저는 그냥 그냥 쿨한 성격에 이틀에 한번 세척합니다~ 저녁에 집에 돌아와 미지근한 물로 한두 번 휘익 헹궈줘요ㅎㅎ그렇지만 매일 세척이 좋겠지요~


최근 환경보호 차원에서 플라스틱컵 규제가 강화되면서 개인텀블러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번 기회에 예쁜 텀블러 구입하는 것 어떠신가요?스타벅스&스탠리 텀블러 SS크림 켄처 추전 드려요,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오늘*집 사이트에서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하게 된다면 가품도 있다고 하니 제품 상세 확인 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