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홈트 고수들이 추천하는 유튜브 운동 채널 모음

by bytheway 2022. 8. 5.
반응형

해당 포스팅은 출처가 따로 있는 포스팅입니다.

 

코로나 걸리기 전에 새벽운동, 1:1 필라테스 그것도 모자라 집에서 홈트보면서 운동 열심히하고 지냈었는데...

회원님들이 추천해주신 디카페인 커피도 주문해놓고 마시려고 했는데~~😢😢😢

커피는 왔으나 후/미각이 집나가버려서 나중에 감각들이 돌아오면 마셔보려구요~

맛이 아예 안나는 건 아닌데 뭐랄까..

깊은 맛을 못느끼고..맛이 충족이 안되어 더 먹게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 후유증이 무기력에 피로감이라던데 그게 진짜 맞는거 같아요.

격리 직후에는 잘 모르겠더니 요며칠 병든 닭마냥 졸고 있는 저와 남편을 봅니다.

운동도 하다가 안하니 몸이 더 축나는거 같아서 아까 저녁에 삼겹살에 김치찜먹고 홈트를 했습니다!

완전 초보로 했는데도 은근히 운동되더라구요

그러다 문득 회원님들은 어떤 홈트를 하시는지 궁금했어요.

저는 땅끄부부, 빅씨스를 섞어서?운동합니다.☺☺

땅끄부부 칼소폭은 진리죠..

진짜 저 핵핵매운맛은 보기에는 19분짜리지만 온몸이 시뻘개지고 땀이 줄줄납니다...

코로나 걸리기 전 저의 최애 운동...💪💪💪

땅끄부부가 중간중간에 같이 힘들어하고 응원해주면서 같이 운동하는 그런 친숙한 느낌이라면 기분전환 겸으로 빅씨스를 가는데요!!

빅씨스언니는 일단 목소리가 너무 우아하고 화면이 예쁩니다.🧡🧡

빅씨스 언니가 올해 44살이라고 하시는데 몸매보면 진짜 입이 떡 벌어집니다.

너무너무 멋지죠!!! 저야 타고난게 저런 몸매는 될 수 없지만ㅋㅋㅋ

눈호강이라도 하면서 운동하자 싶어서 빅씨스를 본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채널은 크게 이렇게 두개인데

회원님들의 숨겨두신 유튜브 속 홈트채널은 뭔가요?

추천주신거 꼬박꼬박 해보고 후기 남길게요.(꼭 남기고 싶네요... 나의 의지력아 도와줘...😹😹)

그럼 모두 열운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